SK인터넷 개인간 거래
혁
2026-01-13 17:17
조회 1,398
예전에 가입년수 높은것들 비싸게 거래됐던것 같은데 요즘엔 거래 글이 안보이네요?
뭔가 정책이 바뀐건가요?
예전에 가입년수 높은것들 비싸게 거래됐던것 같은데 요즘엔 거래 글이 안보이네요?
뭔가 정책이 바뀐건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