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 약정 만료가 다가와서 문의드립니다.
수소
2025-10-19 00:08
조회 2,641
안녕하세요.
KT 3년 약정이 11월에 만료가 됩니다.
재연장을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타사 인터넷으로 약정을 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