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는 본사에서 되는거죠? 유진씨 2013-10-09 00:00 조회 2,246 아버님 집에 인터넷 티비 해드렸는대. 오늘 방송이 전부 나오지 않는다고 하는군요.. as 신청은 어디로 해야되나요? 비공개 메모 취소 저장 저장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