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 쿡티비 신청입니다 윤시영 2012-12-24 00:00 조회 1,961 sk인터넷을 쓰고 있는데,, 티비는 kt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,, 글서 티비만 신청할려 하는데 신청은 어떡게 하면 될까요?? 비공개 메모 취소 저장 저장 중...